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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기관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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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기관 업무분장
구 분 성명/직통번호 담당 업무
관리책임자 이흥주 회장 *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총괄
사무국장 박향식 국장
02-952-9979
* 지회 사무·행정 업무 총괄
* 대외업무 조정·관리
* 지회 운영위원회 및 월례 회의 진행
* 사업관리
전담
관리인력
이난영 과장 * 재무·회계 일체 서류관리
* 비품 및 소모품 관리
* 지원사 급여 및 퇴직연금 관리
* 지원사 사회보험 및 배상가입진행, 상해보험 관리
소정아 주임 * 월 회의록 작성
* 외부(구청) 자료 및 부정사용 관리(지급보류, 이상결제)
* 서류제출기간 및 상태변화보고, 지원사 안내문 작성
* 외부자원 연계
* 보수교육 진행
* 이용자 모니터링 및 안내문 진행
* 운영위원회의 진행
* 돌봄SOS 업무 및 청구
김예진 담당 * 업무 협약 및 발굴
* 장애인복지사업
엄한숙 담당 * 예외결제 청구
* 범죄 및 결격사유 조회
* 이용자 환경변동사항 체크 및 제공계획서 작성
* 건강검진 미수검자 관리 및 안내
* 결제내역 모니터링(활동지원사 계약시간 준수)
* 결제내역 모니터링(일8시간, 주40시간, 월174시간, 연장근로)
* 지원사 경조사비 진행
윤항섭 담당 * 본인부담금 납부 확인 및 바우처 생성 조회
* 단말기 관리 - 구입 및 해지 관리
* 실습안내, 실습일지작성, 실습상품권 구입
* 3개월 이상 미근무자 관리 - 퇴사진행
* 결제내역 모니터링(결제간격, 학교, 일괄결제 사유 등)
* 결제내역 모니터링(일괄결제 횟수점검 - (월 3회이내 제한 및 미적용시 사유서 작성 및 교육)
공통업무 이용자 부문 * 신규이용자 욕구사정 및 급여제공 계획수립
* 급여제공 계약 체결
* 서비스 제공(지원사 매칭)
지원사 관리 * 활동지원인력의 욕구, 고충, 불만 접수·처리
* 서비스 기록지 점검
* 신규 지원사 계약 및 교육

고충처리 신청안내
(사)서울특별시지체장애인협회 노원구지회는 ‘장애인활동지원사업’ 직원의 권리를 증진하여 제공기관의 사명을 달성하고
이용자의 불편사항을 개선하며 이용자 및 직원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건의함, 이메일 전화 및 방문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
의견, 불만, 고충사항 등을 접수 받아 신속하게 시정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고충 접수방법
- ‘의견수렴함’ (건의함) : 제공기관 내 업무데스크에 비치
- 이 메 일 : sappdnw@hanmail.net
- 전화상담 : 070-4667-2093
- 방문상담 : 전담인력과 1:1 개별 상담
▶ 접수 양식은 별도로 없으며 신청인이 편하게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고충처리 절차
※ 고충처리위원회에서 처리가 어려운 경우 해당 안건을 운영위원회에서 의결한다.

고충처리위원회 구성
* 위원은 다음과 같이 3인으로 구성한다.
   1. 위원장 : 제공기관 기관장 (지회장)
   2. 위 원 : 관리책임자 (사무국장)
   3. 간 사 : 팀장 (과장)
* 고충건 상담자인 전담인력(선임)이 배석하여 고충 및 상담내역을 보고함
   
 
[01905]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로 370 희성프라자 B동 6층  대표번호 : 02)952-9000 , 952-9979  FAX : 02)952-90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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