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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기관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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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기관 업무분장
구 분 담당자 담당 업무
관리책임자 박향식 국장 *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업무 총괄
* 기관의 운영실태 점검
* 서비스 제공과정, 절차 및 내용점검
전담관리인력 임동식 과장 * 방문 모니터링
* 분기별 기관소식지 제작
* 업무 협약 및 발굴
* 활동지원인력 고충처리 접수
채유리 주임 * 재무·회계 일체 서류관리
* 비품 및 소모품 관리
* 보조인 금여 및 퇴직연금 관리
* 보조인 사회보험 및 배상책임, 상해보험 관리
권혜미 담당 * 월초회의록 작성
* 결제내역 관리 및 출력, 결과보고·급여대장 작성 (6개월 순환)
* 보조인 안내문 작성 (3개월 순환)
* 건강검진 안내 * 보수교육 (9월 연합)
* 단말기 관리
* 이용자모니터링 (보건복지부 설문)
* 결제내역 모니터링 (주40시간, 월174시간)
김은경 담당 * 구비·시비 청구
* 성범죄 및 결격사유 조회
* 보조인 실습안내
* 급여등록 시스템
* 보수교육 (6월) / 이용자 집합교육
* 보조인모니터링 (자체설문)
박지연 담당 * 본인부담금 납부 확인
* 결제내역 관리 및 출력, 결과보고·급여대장 작성 (6개월 순환)
* 보조인 안내문 작성 (3개월 순환)
* 결제내역 모니터링 (결제간격, 학교, 일괄결제 사유 등)
* 보수교육 11월* 이용자모니터링 (자체설문)
공통업무 이용자 부문 * 신규이용자 욕구사정 및 급여제공 계획수립
* 급여제공 계약 체결
* 서비스제공(보조인 매칭)
보조인 부문 * 활동지원인력 고충처리 접수
* 서비스 기록지 점검

고충처리 신청안내
(사)서울특별시지체장애인협회 노원구지회는 ‘장애인활동지원사업’ 직원의 권리를 증진하여 제공기관의 사명을 달성하고
이용자의 불편사항을 개선하며 이용자 및 직원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건의함, 이메일 전화 및 방문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
의견, 불만, 고충사항 등을 접수 받아 신속하게 시정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고충 접수방법
- ‘의견수렴함’ (건의함) : 제공기관 내 업무데스크에 비치
- 이 메 일 : sappdnw@hanmail.net
- 전화상담 : 070-4677-2093
- 방문상담 : 전담인력과 1:1 개별 상담
▶ 접수 양식은 별도로 없으며 신청인이 편하게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고충처리 절차
※ 고충처리위원회에서 처리가 어려운 경우 해당 안건을 운영위원회에서 의결한다.

고충처리위원회 구성
* 위원은 다음과 같이 3인으로 구성한다.
   1. 위원장 : 제공기관 기관장 (지회장)
   2. 위 원 : 관리책임자 (사무국장)
   3. 간 사 : 팀장 (과장)
* 고충건 상담자인 전담인력(선임)이 배석하여 고충 및 상담내역을 보고함
   
 
[01905]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로 370 희성프라자 B동 6층  대표번호 : 02)952-9000 , 952-9979  FAX : 02)952-90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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