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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기관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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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기관 업무분장
구 분 담당자 담당 업무
관리
책임자
이흥주 회장 *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총괄
사무국장 박향식 국장 *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업무 총괄
* 기관의 운영실태 점검
* 서비스 제공과정, 절차 및 내용점검
전담
관리인력
임동식 과장 * 업무 협약 및 발굴
이난영 과장 * 재무·회계 일체 서류관리
* 비품 및 소모품 관리
* 지원사 급여 및 퇴직연금 관리
* 지원사 사회보험 및 배상책임, 상해보험 관리
채유리 담당 * 월회의록 작성
* 외부(구청) 자료 및 부정사용 관리(지급보류, 이상결제)
* 서류제출기간 및 상태변화보고, 지원사안내문작성
* 지원사경조사비 진행
* 외부 자원연계 작성
* 건강검진 미수검자 관리 및 안내
* 보수교육진행
* 이용자 모니터링 및 안내문 진행
* 운영위원회의 진행
* 돌봄SOS 업무 및 청구
소정아 담당 * 예외결제 청구
* 범죄 및 결격사유 조회
* 이용자 환경변동사항 체크 및 제공계획서 작성
* 년2회 이용자 안내 이수확인서 작성
* 년1회 이용자 성희롱예방 및 근로기준법 준수 확인서 작성
* 결제내역 모니터링(휴게시간)
* 결제내역 모니터링(지원사 계약시간준수)
* 결제내역 모니터링(일8시간,주40시간, 월174시간,연장근로)
김예진 담당 * 본인부담금 납부 확인 및 바우처 생성 조회
* 단말기 관리 ? 구입 및 해지 관리
* 실습안내, 실습일지작성, 실습상품권 구입
* 3개월이상 미근무자 관리 - 퇴사진행
* 결제내역 모니터링(결제간격, 학교, 일괄결제 사유 등)
* 결제내역 모니터링(일괄결제 횟수점검 ? 월 3회이내제한 및 미적용시 사유서작성 및 교육)
공통업무 이용자 부문 * 신규이용자 욕구사정 및 급여제공 계획수립
* 급여제공 계약 체결
* 서비스제공(지원사 매칭)
지원사 부문 * 활동지원인력 고충처리 접수
* 서비스 기록지 점검
* 신규지원사 계약 및 교육
  고충처리 신청안내
(사)서울특별시지체장애인협회 노원구지회는 ‘장애인활동지원사업’ 직원의 권리를 증진하여 제공기관의 사명을 달성하고 이용자의 불편사항을 개선하며 이용자 및 직원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건의함, 이메일 전화 및 방문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의견, 불만, 고충사항 등을 접수 받아 신속하게 시정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  ◎고충 접수방법
* ‘의견수렴함’ (건의함) : 제공기관 내 업무데스크에 비치
* 이 메 일 : sappdnw@hanmail.net
* 전화상담 : 070-4677-2093
* 방문상담 : 전담인력과 1:1 개별 상담
▶ 접수 양식은 별도로 없으며 신청인이 편하게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  ◎고충처리 절차

※ 고충처리위원회에서 처리가 어려운 경우 해당 안건을 운영위원회에서 의결한다.
  고충처리위원회 구성
* 위원은 다음과 같이 3인으로 구성한다.
1. 위원장 : 제공기관 기관장 (지회장)
2. 위 원 : 관리책임자 (사무국장)
3. 간 사 : 전담인력
* 고충건 상담자인 전담인력이 배석하여 고충 및 상담내역을 보고함
   
   
 
[01905]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로 370 희성프라자 B동 6층  대표번호 : 02)952-9000 , 952-9979  FAX : 02)952-90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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